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콘텐츠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사이즈 규격




<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사이즈 규격 >




안녕하세요

꽃사원이에오 :)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정보를

함께 공유해 드리려구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기에 앞서

콘텐츠 사이즈가 예쁘게

광고를 게시했을 때

딱 사이즈 좋게 규격에 맞게

나왔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



오늘 그 콘텐츠 사이즈 규격에 대해

알려드리려구 합니다!! 꿀팁!




먼저,




1.

정사각형 레이아웃 인데요?





900 픽셀 X 900 PX

즉, 1:1 비율에 맞는 콘텐츠 사이즈 규격입니다.

가장 흔하고, 가장 많이 보이는

게시물 중에 하나이죠?





2.

첫 이미지 가로형 레이아웃 입니다.




요것 같은 경우에는

페이스북 광고를 함에 앞서

가장 중요한 메인 사진을 크게 잡고 가기 때문에


첫장만 960 픽셀 X 640 픽셀 입니다.

2번째 장 사이즈 규격은 1번인 정사각형 이미지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3.

첫 이미지 세로형 레이아웃 입니다.



2번과 마찬가지로

첫 사진만 700 픽셀 X 980 픽셀로 지정해서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를 만드시면 되구요



나머지는 정사각형 이미지 사이즈 규격에

맞춰서 제작 하시면 되겠습니다!





4.

가로 동영상 레이아웃




요즘 SNS 광고 트렌드가

물론, 페이스북도 포함이죠!

영상형 광고 인데요?



한번의 재생으로 많은 정보를

습득할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보여질 수 있어서 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최적 사이즈 규격은 

1280 픽셀 X 720 픽셀 입니다.






다양한 사이즈 규격을 알고 있다면

깔끔한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겠지요?




이 글을 읽고있는

페이스북 광고 하시는 분들 모두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