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사원 맘대로 DJ

워너원 노래 추천 켜줘 6월 신곡




< 워너원 노래 추천 켜줘 6월 신곡 >




안녕하세요

꽃사원이에오 :)



하루 쉬었는데

벌써 내일이면 불금이네요

항상.. 주4일제 근무였음

넘나 행복할것같아요



우리나라 행복지수팍팍

올라가는건 시간문제일듯!





문재인 대통령님

주4일제.... 도입......을....

모든 회사..강제 도입을.....플리즈..ㅋㅋ



오늘 추천드릴 노래는

우리의 워너원!! 나야나~~~

강다니엘 존멋 존귀 개쥬아

워너원의 6월 신곡인 ' 켜줘 '입니다.





칼군무

역시 워너원.....

존잘들.... 사랑해....푸악...



워너원 (Wanna One) : 켜줘 가사


이불 처럼 나를 덮어 yeah yeah

끝이 없는 기쁨을 가져 yeah yeah


너의 입술이 가까울 때

심장이 자꾸 멎을듯해

어쩐지 오늘 너를 볼 때 나

익숙함보단 설렘이 더 커


이런저런 말로 설명하지 않을게

혹시나 말론 다 보이지 않을까 봐

그저 나의 손바닥이 너의 손을

감쌀 때처럼 따뜻하기를 바래


이불처럼 나를 덮어 Yeah Yeah

끝이 없는 기쁨을 가져 Yeah Yeah


아침에 눈 뜨기 시작할 때 부터

너만 생각해 내 맘이 벅차올라 Ay

눈이 감길 때 내 팔이 네 머리를 감싸

널 받치고 싶어 나 Ay






Do you feel the same?

지금 push 내 버튼을 켜줘

Do you feel the same?

빛이 되어 넌 날 더 밝혀줘


Do you feel the same?

지금 push 내 버튼을 켜줘

Do you feel the same?

빛이 되어 넌 날 더 밝혀줘


crazy


이런저런 말로 설명하지 않을게

혹시나 말론 다 보이지 않을까 봐

그저 나의 손바닥이 너의 손을

감쌀 때 처럼 따뜻하기를 바래


이불처럼 나를 덮어 Yeah Yeah

끝이 없는 기쁨을 가져 Yeah Yeah


손깍지 끼고 새벽을 건너온

매일 아침이 너였음 좋겠어

uh 시간이 아까워

채워주고 또 나눠줄 게 너무 많아


Do you feel the same?

지금 push 내 버튼을 켜줘

Do you feel the same?

빛이 되어 넌 날 더 밝혀줘


내가 채울게 너의

마음속까지 거의

빈 곳이 없어질 때까지

yeah yeah yeah yeah

나의 온기가 널

조금씩 물들여

서로 진하게 번져가 더

yeah yeah yeah yeah





너가 채워줘 나의 마음속까지

거의 빈곳이 없어질 때 까지 플리즈~~~~~

다니엘~~~~강강강다니엘~~~~ㅋ캬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