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사원의 오늘 이슈

북미정상회담 이슈 김정은 나이 트럼프와의 나이차이




< 북미 정상회담 이슈 김정은 나이 트럼프와의 나이차이 >



안녕하세요

꽃사원이에오 :)



오늘은 역사적인 순간인

북미 정상회담이 싱가폴에서 열렸습니다.





현재 회담을 진행중에 있구요

실시간으로 on에어 어디꺼가

좋은지 검색하고 보고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네이버티비로 보고있는 중인데요!



북미정상회담에 앞서

김정은 나이와 트럼프와의 나이차이가

이슈 선상에 올라와있습니다.



김정은은

1984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젊은 나이에

정상에 올라 정치를 하고있네요

저는 사실 나이듣고 깜놀...

리설주 나이는 더 젊죠

거기서 두번 깜놀...



트럼프와의 나이차이도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트럼프는 올해 72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무려 37살이나 된다고 합니다.





김정은 나이 35살과

동갑인 국내 연예인은

구혜선, 윤은혜, 신민아, 산다라박, 세븐 등이 있네요

네, 제가 놀란이유가 여기...;




성공적인

북미정상회담이 되길 기원합니다.

* 정상회담 결과에 따라 내일 선거표 변동이 요동을 칠듯..*

또한...... 일산,파주.... 집값 상승 예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