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추천

아이폰 가계부 어플 추천 뱅크샐러드

< 아이폰 가계부 어플 추천 >




꽃사원은 재택크나 적금 돈관리 같은 분야도 관심이 엄청 많아요!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그 티끌도 어디냐며.....

주식이나 투자도 해보려했는데, '손해'에 민감한 사람이라

차라리 내 방식대로 모아봐야겠다~ 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는 사람인데.....

가계부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요 (ㅠㅠ)

아이러니하죠? 귀찮아요.. 사실 저는 귀차니즘이 매우 아주 심각한 사람 중 한명이에요

그러던 중, 매번 이은행 저은행 공인인증서로 치고 들어가서 잔액 확인하고

이러는게 너무 귀찮은거 있죠ㅋㅋ

(말했지만 귀찮은거 매우 싫어하는 1인)



원래는 안드로이드 폰 쓰다가 아이폰8 나왔을 때 바꿨는데

이상한 팝업이나 광고는 안떠서 좋은데 어플이 넘 한정적!!!!

그러던 중 인스타충인 나에게 보인 <뱅크샐러드>앱 가계부 광고

바로 보고 바로 다운로드 했어요ㅋㅋ



소갯글에도 적어 놓았지만..

광고를 하는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광고에 잘낚여요ㅎ___ㅎ

화장품 광고도 여러번 낚여서 여직원들한테 좋다 안좋다 라고

평가를 직접 해주는 사람입니다...






뱅크샐러드








홍보하는거 아니구요~

정말 제가 사용하고 있는거에요!











카테고리에 맞춰서 지출을 설정해 두시면

요로케 분석도 해준답니다!

저는 사용한지 1주밖에 안되어서 분석까진 안되네요 (ㅠㅠ)

담달에 확인되면 추가로 리뷰 올려볼게요~ 












쓰면서 소릅돋았던 이부분!

업데이트 되는데는 약간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카드등록해놓으면 빠짐없이 지출내역이 동기화 되니.. 핵이득..

가장 좋았던건 저는 이체를 많이해서;

이체까지 다 보여지더라구요













요건 제꺼고 4월달 지출 내역인데요!

잔액은 비밀... 그치만 오늘 사용한 내역까지 아주 잘 보여지고 있어요~

이번주는 외부 미팅으로 법카땜에 지출이 얼마 없네요

(개이득!!)



위 사진처럼 달력 형식도 있꼬~

아래 사진처럼 내역을 나열해 놓은 형식도 있어서

일/주/월 별로 확인이 가능하니.. 넘 편하더라구요

(개발자분 칭찬해~)









신용카드 월별 내역 부터

각종 은행사 동기화.. 심지어 현금영수증 동기화 까지 가능해요

신용카드 월별 내역은 ... 가장 맘에드는 부분!!




저는 통장쪼개기에 습관이 되어 있어서

핸드폰과 신용카드 결제날 이외에는 자동납부를 안하거든요

한달 수입이 들어오면 매달 계산해서 예산을 각 통장마다 분배해 놓습니다.

요 통장쪼개기로 작년 1년동안 꽤 많은 돈이 세이브 됬어요!

나중에 자세하게 모두가 아는 노하우(?)를 짚어드릴게요~~




무튼, 그래서 이통장 저통장.. 너무 많습니다..




 




재테크 코너에서는

내 지출에 맞춰서 추천 카드들이 보여지구 있어요!

너무 좋은듯ㅎ_ㅎ 하지만 전 되도록 체크카드나 현금쓰자 주의여서...하하...



그치만 이 카테고리에서 제가 유용하게 쓰고

많이 도움이 되는 곳이 '매거진' 인데요?

저처럼 돈모으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재태크에 관심있는

분들이시라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_< 최고!!





근데....... 너무 좋은데........

가장 중요한 통장 하나가 동기화가 안된다구요....

질문있으면 카카오톡으로 물어보라면서 ㅠ____ㅠ

해결해달란말이에요 ㅠ_____ㅠ




이 글을 읽는 다면...

꼭 해결..해주세요..........크윽..ㅠㅠ...ㅠ....

너무좋은데...저게 연동되면 더 좋을거같은...

꽃사원의 마음....♥